건강

기미 없애는 방법 6가지 알아보기

건강 라이프 2023. 1. 2.
기미 없애는 방법 6가지 알아보기

기미는 얼굴에 변색을 일으키는 일반적인 피부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뺨과 이마에 갈색 반점을 일으킬 수 있으며 태양 노출, 호르몬 또는 유전학에 의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미의 모양을 줄이고 재발을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외출할 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기미 관련 화장품을 찾아서 바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기미 없애는 방법 6가지
기미 없애는 방법 6가지

1. 올바른 영양 크림 찾아서 기미에 바르기

기미 없애는 방법 첫 번째는 기미에 도움을 주는 영양 크림을 바르는 것입니다. 올바른 영양 크림을 찾으려면 항산화제, 펩타이드, 비타민과 같은 성분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산화제는 자유 라디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며, 펩타이드는 콜라겐 생성과 세포 전환을 도와 주름과 잔주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타민 A, E, C는 건강한 세포 성장을 촉진하면서 수분을 공급하기 때문에 훌륭한 성분입니다.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feat. 팔자주름 원인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feat. 팔자주름 원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입가와 코 주변에 깊은 주름과 주름이 생길 수 있습니다. 팔자 주름으로 알려진 이 주름은 실제 나

kkss.co.kr

크림에서 올바른 성분을 찾는 것 외에도 일상생활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종일 여러 번 발라야 하는 크림도 있고 아침이나 저녁에 정기적인 스킨케어 루틴의 일부로 한 번 사용할 수 있는 크림도 있습니다.

가볍지만 충분한 수분 공급을 제공하는 크림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너무 무거운 크림은 모공을 막고 기미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기름진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호호바 또는 아몬드 오일과 같은 천연 오일이 함유된 크림을 찾으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얼굴 결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 크림을 찾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지만 영양 크림을 만드는 곳에서 다양한 연구를 통해 입증된 제품이면 좋습니다.

2. 어두운 기미 부위에 미백 크림 사용하기

미백 크림은 또한 기미로 인한 어두운 부분을 희미하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변색을 줄이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하이드로퀴논 또는 코지산이 함유된 크림을 찾으십시오.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 효과가 없다면 피부과 의사에게 처방받는 미백 크림도 있습니다.

3. IPL 레이저 시술로 기미 없애기

IPL(강한 펄스 광선)과 같은 레이저 치료 요법은 또한 기미의 영향을 받는 부위를 표적으로 삼고 여러 세션을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시성을 감소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미크론 전파기간 이때를 조심하자

전문가들은 이미 오미크론이 가장 전염성이 강한 바이러스라고 입을 모아 말하고 있습니다. 오미크론 전파기간를 제대로 알고 있어야 재확진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감염을 예방하기 위해 이때

health.kkss.co.kr

4. 화학적 필링으로 기미 없애기

화학적 필링은 얼굴의 변색된 부분을 밝게 하여 자연스러운 안색과 더 잘 어우러지도록 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화학적 박피를 시도하기 전에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하여 개인의 필요와 목표에 따라 가장 적합한 것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5. 기미 예방을 위해 외출시 자외선 차단제 수시로 덧바르기

기미 없애는 방법 두 번째는 자외선 차단제로 기미가 생기는 요인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주름과 잔주름과 같은 노화 징후와 환경 손상에 대한 추가 보호를 위해 자외선 차단 또는 노화 방지 품질과 같은 이점이 추가된 크림을 찾으면 좋습니다.

무엇보다도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PF가 30 이상인 자외선 차단제를 매일 바르고 하루 종일 자주 덧바릅니다. 또한 외출 시에는 챙이 넓은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하여 추가적인 보호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6. 생활습관 개선으로 기미 예방하기

마지막으로 스트레스와 같은 유발 요인을 피하거나 기미의 기존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는 당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하거나 신체의 호르몬 불균형으로 인해 평소보다 기미가 생기거나 악화되지 않도록 생활습관을 바꾸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조기 노화를 유발하는 환경적 요인과 기미와 같은 색소 침착 문제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녹황색 채소는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해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기미 없애는 방법
기미 없애는 방법


유해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기미 없애는 영양크림 제품을 사용하며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고 필요한 경우 피부과에서 전문의 시술을 추천받을 수도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4단계 절차 필수 확인

안면거상술 4단계 절차 필수 확인 내용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모님께서 요즘 늘어진 피부와 주름을 신경 쓰고 계시진 않나요? 이러한 이유로 미용 목적으로 수술을 하게 됩니다. 해당 수

kkss.co.kr

지금까지 기미 없애는 방법 6가지 알아보기 내용이었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