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어떤게 있을까?

건강 라이프 2022. 12. 30.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어떤게 있을까?

비염은 알레르기, 바이러스 감염 또는 연기, 먼지 또는 화학 연기와 같은 자극제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비강의 염증입니다. 콧물, 재채기, 충혈, 가렵거나 눈물이 나는 등 다양한 증상이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비염의 증상을 줄이고 이 상태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검증된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1. 식염수 비강 스프레이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중 식염수를 사용하여 비강에서 알레르겐과 자극 물질을 제거합니다. 작은 스프레이 병에 소금물(증류수 1컵당 소금 1/4티스푼)을 채우고 입으로 깊게 숨을 들이마시면서 한 번에 한쪽 콧구멍에 뿌립니다.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매일 여러 번 반복하십시오.

2. 허브 오일 증기 흡입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증 허브 오일 증기 흡입은 비강의 점액을 풀고 알레르겐과 자극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주어 비염과 같은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증상이 호전될 때까지 하루 2회 이상 냄비에 기대어 머리를 수건으로 감싸고 5분간 깊게 들이마신다. 따뜻하고 습한 공기는 점액을 풀어주고 막힌 통로를 청소하는 데 도움이 되며, 허브는 추가적인 진정 효과를 제공합니다.

스토브 위의 냄비에 물 2컵을 끓인 다음 불을 끄고 유칼립투스 오일과 페퍼민트 오일을 각각 5방울씩 추가하여 나만의 스팀 흡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3. 애플 사이다 식초 마시기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중 애플 사이다 식초는 비염으로 인한 비강의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과 사이다 식초 1티스푼과 따뜻한 물 8온스를 섞은 다음 증상이 완화될 때까지 하루에 한 번 이 혼합물을 마십니다.

4 . 강황 차 마시기

강황은 염증이 증상의 중증도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염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이상적인 항염증 특성으로 알려진 고대 약초입니다.

강황 차를 만들려면 강황 가루 1티스푼과 꿀을 뜨거운 우유 8온스에 섞은 다음 증상이 완화될 때까지 하루에 세 번 마십니다.

5 . 네티팟 비강 세척

비강 세청은 코 내부에서 알레르겐, 박테리아, 먼지 진드기, 애완동물 비듬 등을 부드럽게 씻어내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네티팟이나 비강 식염수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비강을 씻어내면 공기 중에 흡인한 자극적인 입자를 제거하고 코에 보다 균형 잡힌 환경을 조성하여 재채기 및 코막힘과 같은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어떤게 있을까?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 어떤게 있을까?


이러한 간단한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은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만성 비염을 앓고 있거나 일반 의약품이 적절한 완화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 (코비염 코막힘) 알아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코비염 코막힘) 알아보기 비염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코막힘, 콧물, 가려움, 재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좋은 음식 선택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좋은

health.kkss.co.kr

 

비염에 좋은 차(녹차, 생강차, 페퍼민트차, 유칼립투스차)

비염에 좋은 차(녹차, 생강차, 페퍼민트차, 유칼립투스차) 차를 생각할 때 우리는 종종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정도로만 생각합니다. 하지만 차가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health.kkss.co.kr

 

알레르기 비염, 계절성 및 통년성 증상

알레르기 비염, 계절성 및 통년성 증상 일반적으로 고초열로 알려진 알레르기 비염은 코와 눈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계절성과 통년성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

health.kkss.co.kr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떤 비염 치료해야 할까?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떤 비염 치료해야 할까? 비염 치료에 있어서는 사람들은 완벽한 치료를 원합니다. 비염은 코막힘, 재채기, 콧물, 후비루를 유발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알레르기나 감기

health.kkss.co.kr

또한 증상 완화를 극대화하기 위해 비염약이나 면역 요법과 같은 다른 치료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염에 좋은 민간요법'은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의하세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