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비염에 좋은 약초 무엇일까요?

건강 라이프 2022. 12. 30.
비염에 좋은 약초 무엇일까요?

많은 사람들이 코 점막의 염증인 비염을 앓고 있습니다. 알레르기나 감기에 의해 유발될 수 있으며, 코막힘, 재채기, 콧물, 눈 가려움증 등의 증상이 특징입니다.

'비염에 좋은 약초'가 비염 증상을 완화에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비염에 좋은 약초
비염에 좋은 약초

유칼립투스

비염에 좋은 약초 중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약초은 유칼립투스입니다. 이 상록수는 호주가 원산지이지만 현재는 전 세계에서 자랍니다.

유칼립투스 오일은 알레르기나 감기로 인한 코와 목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 및 항박테리아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향을 흡입하면 부비강을 청소하고 비염과 관련된 울혈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디퓨저에 유칼립투스를 사용하거나 끓는 물에 에센셜 오일 몇 방울을 넣고 증기를 흡입하여 증상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오레가노

비염에 좋은 약초 중 오레가노는 또한 비염 발적을 유발하는 꽃가루나 애완동물 비듬으로 인한 알레르기 비염을 자연적으로 완화합니다. 오레가노에는 비강의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염증 성분이 있는 카르바크롤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염 재발과 관련된 알레르기를 치료할 때 의사가 처방한 비염약과 함께 오레가노를 추가하거나 오레가노 잎으로 허브 차를 만들어 섭취하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레몬그라스

레몬그라스는 비염과 같은 호흡기 문제와 관련된 치유력으로 알려진 또 다른 약초입니다. 이 약초은 계절성 알레르기와 관련된 것과 같은 알레르기 반응을 줄이는 데 도움 될 수 있습니다.

레몬글라스 차는 끓는 물에 담근 신선한 레몬글라스 잎을 사용하여 준비하거나 현지 식료품점이나 온라인 소매점에서 레몬글라스 추출물이 포함된 기성품 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생강

비염에 좋은 약초 중 생강 뿌리는 급성 비염 발적을 유발하는 알레르기와 관련된 것과 같은 호흡기 문제에 도움될 수 있는 훌륭한 약초입니다.

재채기, 콧물, 기침, 코막힘과 같은 증상이 상태와 관련된 비염 증상이 있다면 매일 신선한 생강 조각을 씹어 먹거나 생강으로 차를 만들어 드시면 좋습니다.

마늘

마늘의 항염증 특성은 울혈 및 부비동 압력과 같은 비염 증상 완화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생 마늘 정향을 먹거나 마늘 보충제를 섭취하면 됩니다.

에키네시아

에키네시아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신체가 접촉하는 알레르겐과 더 잘 싸울 수 있도록 합니다. 이것은 알레르기 반응과 관련된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비염 증상이 있을 때는 에키네시아 보조제를 먹거나 에키네시아 차를 하루 2~3회 마십니다.

쐐기풀

비염에 좋은 약초 중 쐐기풀 잎은 알레르기와 감염 모두에서 염증을 줄이는 능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 전체의 점막 부종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초 뿌리

비강 막 부종을 줄이는 데 좋은 감초 뿌리는 몸 전체의 염증을 감소시켜 비염으로 인한 울혈을 줄여 생강과 유사하게 작용합니다.

감초 분말을 사용하려면 비염 증상이 나타날 때 하루에 두 번 물이나 주스에 한 티스푼을 섞어 마시면 됩니다.

비염에 좋은 약초 종류
비염에 좋은 약초 종류


비염에 좋은 약초는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어 비염과 관련된 붓기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동시에 다른 건강상의 이점도 제공합니다.

이러한 약초가 함께 작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추가 지침을 제공할 수 있는 의사에게 문의 후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비염에 좋은 음식 (코비염 코막힘) 알아보기

비염에 좋은 음식 (코비염 코막힘) 알아보기 비염으로 고통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코막힘, 콧물, 가려움, 재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좋은 음식 선택을 찾고 있을 것입니다. 좋은

health.kkss.co.kr

 

비염에 좋은 차(녹차, 생강차, 페퍼민트차, 유칼립투스차)

비염에 좋은 차(녹차, 생강차, 페퍼민트차, 유칼립투스차) 차를 생각할 때 우리는 종종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되는 정도로만 생각합니다. 하지만 차가 비염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health.kkss.co.kr

 

알레르기 비염, 계절성 및 통년성 증상

알레르기 비염, 계절성 및 통년성 증상 일반적으로 고초열로 알려진 알레르기 비염은 코와 눈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입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은 계절성과 통년성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

health.kkss.co.kr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떤 비염 치료해야 할까?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어떤 비염 치료해야 할까? 비염 치료에 있어서는 사람들은 완벽한 치료를 원합니다. 비염은 코막힘, 재채기, 콧물, 후비루를 유발할 수 있는 질환입니다. 알레르기나 감기

health.kkss.co.kr

지금까지 비염에 좋은 약초 무엇일까요? 내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 추천 글